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각맛집] 미쉐린맛집 '광화문미진' 한국식 판메밀/냉메밀 맛집

by 알론소소 2023.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로그 입니다.

이직을 하게되어 2주동안 쉬고 있는데요!

 

여자친구 직장 근처 맛집이 있다고 하여, 쉬는김에 미리 줄도서고! 함께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광화문미진' 무려 6년간 미쉐린 맛집에 선정된 어마어마한 곳입니다.

카카오맵길찾기

상호명 : 광화문미진 본점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종로타운 1층 116-2,117호

카카오맵 바로가기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반응형

 

광화문미진 입구

 

제가 11시20분부터 줄을 섰는데요. 

벌써 놀이기구 줄서듯이 지그제그로 3줄넘게 줄이 있더라구요.

사람들은 역시 부지런합니다!

 

여자친구는 11시 40분부터 점심시간이어서 제가 부지런이 줄을 서고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저 많은 사람들이 금방 빠집니다!

정확히 11시45분경 제가 입장 했으니까, 30분도 줄을 서지 않았습니다.

 

6년간 미쉐린 인증

무려 6년간 미쉐린 인증을 받은 한국식 판메밀 맛집 '광화문 미진' 입니다.

 

메뉴

메뉴입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판메밀(냉메밀)을 먹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판메밀(냉메밀) 2개 +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둘다 살빼겠다면서 오늘도 2인이서 3인분을 시켜 버립니다.

돈까스

돈까스 입니다.

튀김가루가 독특한 것 같아요. 겉이 아주 바삭합니다.

소스를 안뿌려 주셔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제 앞에 찍먹파가 있어서 ㅋㅋ

 

냉모밀육수

냉모밀 육수는 이렇게 살얼음이 동동 띄어진 채로 주전자에 주십니다.

육수만 먹어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달달해요!

 

오늘 메뉴

판메밀은 2층으로 총 4덩이가 나옵니다!

돈까스에도 1덩이 딸려 나오더라구요.!

테이블에 비치된 무우 / 파 / 김 / 와사비

각자 입맛에 맞추어 육수를 붓고나서 테이블마다 비치된 무우, 파 , 김 , 와사비를 기호에 맞게 넣고 드시면 됩니다.!

냉모밀 완성

 

저는 이렇게 넣어서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정말 뭐라해야할지, 일본식 소바 쯔유보다 짜지 않고 한국식 메밀이라고 해야 할까요.

좀 진한맛이 있습니다.

 

지금 사진보니 또먹고 싶네요.. 군침 싹..

 

돈까스에 나온 메밀 한덩이까지 제가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총 5덩이나 먹었어요.

점심을 좀 헤비하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만족합니다.

 

요새 점심값이 진짜 물가가 너무 상승했잖아요?

양도 많고 맛도 정말 좋은 '광화문 미진'에 방문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생각보다 대기시간이 길지 않고, 테이블 회전이 빠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