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 FOOD & CAFE

[춘천맛집] 닭갈비 + 누룽지볶음밥 '명동우미닭갈비'

by 알론소소 2023.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로그 입니다.

요새 직장을 옮겨서 너무 정신이 없어 다녀본곳은 많은데 업로드가 늦네요.

2주전쯤에 급! 춘천닭갈비가 땡겨서 이번엔 춘천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예전에 TV에서 본 기억이.. 볶음밥을 누룽지처럼 해서 돌돌 말아주는 그곳을 가봤습니다.

카카오맵길찾기

 

상호명 : 명동우미닭갈비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영서로 2345 1층

카카오맵바로가기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일단 이곳은 대기가 기본인듯 합니다.

입구

대로변에서 들어오는 길이 있고 좌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이 벌써 꽉 차있죠!

주차장

들어오셔서 좌측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간판이 잘 보여주고 있어요!

 

주차 안내 해 주시는 분이 계셔서, 안내에 따라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 전에 동승자는 꼭! 내려서 먼저 대기표를 뽑으셔야 해요 ㅎㅎ)

 

16번 대기표

 

대기표는 사장님이 카운터에서 수기로 관리하세요.!

번호가 빨라서 일찍은 아니고, 계속 로테이션 하면서 직접 수기로 적어가시면서 불러주십니다.

 

40분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입장했어요.

정신없어서 메뉴판은 못찍어서 출처 : 네이버지도 에서 가져왔습니다.

메뉴판 : 출처 네이버 지도

 

저희는 닭갈비 2인분에,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누룽지 볶음밥은 나중에 주문!

상차림

상차림은 이렇게 동치미랑 쌈, 같이 나옵니다. 쌈 사진이 짤렸네요! 

상추쌈 같이 나옵니다!

달갈비 익기 전

 

이렇게 철판에 올려주십니다. 

저는 막 혼자 뒤집었는데, 직원분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만져주시니 기다리시면 됩니다.

 

달갈비 익은 후

직원분이 잘라보시고, 드셔도 됩니다! 하면 드시면 됩니다.

역시 철판닭갈비는.. 맛없을수가 없어요. ㅠㅠ

우선 야채랑 고기랑 해서 순삭됩니다 ㅎㅎ

 

막국수

 

막국수는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막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닭갈비집 오면 빼지않고 시킵니다 ㅎㅎ

양념이랑 잘 어우러지고, 그렇게 맵고짜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볶음밥

이제 볶음밥이 나옵니다. 

볶음밥은 직원분이 붙으셔서 이렇게 밥을 쫙쫙 누른 후에!

볶음밥

이렇게 돌돌 말아서 제 앞접시에 넣어 주십니다 ㅠㅠ

이거 진짜 기름진맛이 조금 있긴 한데 별미예요!

 

계속 말아서 계속 먹고싶은 느낌이랄까?

동영상 보시면서 .. 춘천에 꼭 한번 가시면 기다리시더라도 한번 들렀다 오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생각보다 앉아서 기다리다보면 시간이 금방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