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 FOOD & CAFE

[물왕호수맛집] 시흥물왕호수 맛집 '이루다자가제면소' (이루다제면소)

by 알론소소 2023.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로그 입니다.

오늘은 시흥 물왕호수에 있는 '이루다제면소'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해요.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검색 후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카카오맵길찾기

상호명 : 이루다자가제면소

주소 : 경기 시흥시 동서로 768

카카오맵바로가기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이곳은 차량으로 가는것이 편합니다!

시흥 물왕호수 하나로마트 근방에 있어요.

주차장은 아주 넓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입구

입구에 이렇게 고양이가 맞이해 주네요.

고양이를 너무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놀아주다가 어머니 아버지가 불러서 호다닥 들어갑니다.

평화로워요.

 

내부

 

내부는 이렇게 넓직하게 되어 있습니다.

셀프바도 구비하고 있고요.

소바, 돈가스
사이드
우동

 

메뉴판은 옆에 구비되어 있고, 테이블에서 주문하게 되어 있습니다.

태블릿 주문하기

태블릿으로 이렇게 주문하면 됩니다!

저희는 

붓가케우동 + 소바 + 한돈수제돈카츠세트  이렇게 시켰어요!

1인 일 면을 먹으면서 돈카츠를 반찬으로 ㅎㅎㅎㅎ 즐겁습니다.

 

붓가케우동

제 여자친구가 시킨 붓가케우동이예요.

안에 탱탱한 면이 살아있네요!

냉소바

제가 시킨 소바입니다! 시원한 소바육수가.. 감칠맛나 보입니다.

지금 군침이 다시 도네요 ㅎ

돈카츠셋트

돈카츠셋트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간장계란밥이 추가되어 나와요!

간장계란밥 때문에 셋트 시켰습니다! ㅋㅋ

돈까스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기가 튼실합니다! 약간 저희돈까스는 더익혀 나온 느낌이긴 했어요.!

그래도 저는 돈까스 워낙 좋아해서 제가 거의 다 흡입했습니다.

 

금일 메뉴

오늘 메뉴를 이렇게 한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비쥬얼이 너무 잘 어울리쥬!?

 

이렇게 요새 사진찍을때마다 느끼는데 우리커플이 양이 많이 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돈까스는 무난한 편이었구, 저는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했어요.

붓가케우동 vs 소바에서는 소바 승!

 

하지만 주변 경치와 매장 서비스 등 맛 또한 훌륭한 편이라고 생각되요.

물왕호수에는 이쁜 카페도 많고 산책할 곳도 많아 많이들 오시는데, 이루다제면소도 한번 방문해서 가족끼리 맛있는 식사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