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 FOOD & CAFE

[서울숲 맛집]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 서울숲점

by 알론소소 2023.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로그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가보겠다고~~~ 하다가 드디어 가보게 된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를 다녀왔어요!

네이버 길찾기

 

서울숲 디타워 건물 지하1층에 위치했는데요, 같은 건물에서 일하는데 가보겠다고~~ 하다가 드디어 이번 점심에 기회가 되서 가보게 되었어요.

 

내부
내부 바 및 화덕
메뉴판

 

bottomless pizza로 주문하면 직원분들이 계속 피자를 접시에 놓아줍니다.

 

메뉴에 있는 피자는 다 먹을 수 있다고 보시면 되구, 그날의 데일리스페셜은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오늘의 데일리스페셜은 '스테이크피자' 였습니다.

 

탄산음료

메뉴에 보이는 인당 5,000원의 바텀레스탄산음료를 구매 하시면, 여기 음료 바에서 탄산을 셀프로 계속 마실 수 있어요.

 

페퍼로니 피자

첫 접시는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저는 어디가도 정말 페퍼로니는 꼭 먹어보는 편이예요.

가장 좋아하는 피자입니다.

 

콘 초리조

콘&초리조 피자예요. 스위트콘 퓨레, 초리조, 치킨, 모짜렐라, 데파, 고수가 들어갔어요.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은 떼어서 드실 수 있도록 위에 얹어서 나오는 느낌입니다.

 

탄두리 할루미

탄두리 할루미 피자는 석류가 독특했어요. 

할루미치즈가 잘 어울리는 독특한?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클래식 마르게리타

너무 유명한 피자죠.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바질, 모짜렐라치즈가 첨가된 마르게리따!

피자집의 흥망성쇠가 갈린다는 그 기본 마르게리타!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피자

오늘의 데일리스페셜 스테이크 피자예요!  튼실한 소고기와 버섯, 크림소스 베이스인것 같아요.

느끼하지만 너무 맛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러웠구, 버섯이 중간중간에 씹히는 맛이 일품이예요.

 

오늘 점심부터.. 너무 배부르게 많이 먹었어요. 

저 위에 사진 두조각씩 먹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ㅎ

 

 

입구 조형물

 

저는 예약없이 갔는데, 예약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평일 점심이나 주말에 서울숲 나들이 오시면서 한번 방문하여 드셔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저는 다음에 여자친구 데리고 꼭 한번 같이 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