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 FOOD & CAFE

[송파방이동맛집] 방이동 중식맛집 보배반점 방이점

by 알론소소 2023.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로그 입니다.

오늘은 주말을 맞아 롯데월드타워에 가오갤3를 예약해 뒀어요!!

3시 영화여서 점심을 주변에서 먹고 가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요새 핫하다는 보배반점에 방문해보고자 보배반점 방이점에 방문했어요.

 

카카오맵 길찾기

잠실역 8호선 10번출구 방향에서 송파구청 방향으로 가시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길 6 금곡빌딩 1층

상호명 : 보배반점 방이점

카카오맵바로가기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반응형

 

보배반점 방이점 입구

입구는 주차공간이 3~4자리 있어요!

차량을 가져가시는 분은 자리가 있으면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저는 주차를 했네요! 한자리 남아있어서!

 

보배반점 방이점 내부
보배반점 방이점 내부

 

조금 이른 점심처럼 찾아갔는지, 처음엔 손님이 많이 없다가 저희 나갈때쯤에는 거의 다 차더라구요!

그리고, 배달도 참 많이 들어오는 곳인 것 같았어요.

 

메뉴1
메뉴2
메뉴3
음료 및 세트메뉴판

 

저희 커플은 중식먹으면 무조건 ! 탕수육이 있어야 합니다 ㅎㅎ

탕수육이 맛있어야 중식이다!!

저희는 또한 찍먹파 입니다.

 

첫 방문 이기에 기본 짜장 + 짬뽕 + 탕수육(소)!!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상차림

간장은 셀프로 탕수육 찍어먹는 용으로 고춧가루, 식초 뿌려 만들었어요.

탕수육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해서 저렇게 미리 주셨습니다.

 

탕수육

 

여기 탕수육 장난 아니예요.

이것은 고기인지 탕수육인지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안에 고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갓 튀겨나와서 뜨겁고 육즙도 팡팡해요~! 완전 추천!

(다음엔 사천탕수육 시켜볼 계획이예요)

 

짬뽕

 

메뉴판을 보니 소고기짬뽕을 많이 시키는 것 같은데, 우선 저는 첫방문이니까 기본을 보려구 기본짬뽕을 시켰어요.

 

여기 짬뽕 스타일은 오징어짬뽕 스타일이예요!

처음에 나왔을때부터 오징어국물 향이 많이 났구, 저는 오징어찌개도 좋아하고 짬뽕도 좋아하기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오징어짬뽕맛이구나! 라는걸 기억하고 가주셨으면 좋겠네요.

 

짜장

기본 짜장 맛이예요! 

양파가 큼직큼직 썰려있는게 조금 독특했고, 단맛도 났습니다. 고춧가루 뿌려서 적당히 매콤하게 만들어서 드시는 것도 좋아 보여요!

 

 

결과적으로 저희 둘다 너무 만족했습니다.

우선 탕수육이 진짜 최고예요. 이것은 고기인가 탕수육인가 정말 생각 듭니다. 간장만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다른 추천메뉴를 한번 골라보려고 합니다.

 

복잡한 잠실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방이동이 그나마 조금 더 한적한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