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 FOOD & CAFE

[청라돈까스맛집] 육즙이살아있는 돈까스 '카츠오모이'

by 알론소소 2023.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로그 입니다.

 

오늘은! 

 

친구 사무실에 낚시대를 빌리러 나왔습니다. 6월 중순에 출조를 하는데, 제가 회사 선배 한분을 모시고 가서

낚시대랑 릴이 좀 부족해서 친구한테 빌리러 갔죠.

 

맨날 도움을 많이 받는지라 오늘은 밥을 샀습니다.

친구가 안내해준 돈까스 집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알고보니 프랜차이즈화 되어 있더라구요!

 

카카오맵 길찾기

 

상호명 : 카츠오모이 청라점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70 커낼힐스빌 1층 115호

카카오맵바로가기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카츠오모이 청라점 입구

카츠오모이 청라점 입구입니다.

뭔가 일식과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요.

 

키오스크 주문 : 메뉴

 

요즘은 다 키오스크로 많이 주문을 하죠!

키오스크로 바로 주문했는데, 친구가 항상 먹는법이 있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주문메뉴

등심&안심 + 미디움

밥은 카레라이스로 변경

 

주문메뉴!

 

맛있게 먹는법

 

카츠오모이는 맛있게 먹는법을 이렇게 구비 해 두었습니다.

 

1. 나오자마자 바로!

2. 고기의 단면을 화이트 트러플 소금에 듬뿍

3. 고추냉이 + 명이나물 

 

와 여기 완전 제스타일인게, 트러플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트러플 소금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내부

내부는 이렇게 다찌석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이쁩니다.

 

상차림

 

돈까스가 나오기 전에 이렇게 샐러드와 카레가 먼저 나왔어요.

 

샐러드는 드실 수 있도록 앞에 소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유자 드레싱 & 흑임자 드레싱)

저는 흑임자 드레싱 고고

 

돈까스

 

돈까스

 

둥글게 썰린게 안심, 바닥에 하얗게 누워있는게 등심인데요

와.. 장난 아닙니다.

튀김도 갓 튀겨 주신 따뜻함에 안에 고기에서 육즙 터지구요. 

 

카레는 안에 고기도 듬뿍 들었고, 제가 좋아라 하는 일식카레 맛이었어요.

돈까스랑 함께 먹으면 너무 잘어울립니다.

 

그리고 돈까스 + 트러플 향 맘껏 느끼고 왔습니다..

 

저는 돈까스는 진짜 좋아하는 편입니다.

종류에 상관없이 돈까스는 제 최애 음식인데요.

오늘 너무 맛있게 싹싹 먹어서, 다음에 여자친구도 데리고 오고 싶은 장소였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제가 좋아하는 다찌석에 음식까지 최고였습니다.

 

청라에서 돈까스 생각나시면 꼭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FEAT. 쉐프님이 진짜 친절하고 잘 챙겨주세요

 

 

반응형